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간석오거리] 엄지네일에서 네일받았어요. 대만족~~
    일상/일상 2019. 7. 8. 22:36

    안녕하세요. FlyAsh입니다! 

     

    집 주변에 엄지네일이라는 네일샵이 새로오픈해서 방문했어요.

    인생 첫 네일이라서 넘 설렜어요ㅎㅎㅎ

     

    신축건물인 해마루 더 펠리체 1층에 있어요.

    간석오거리역이랑 가까워서 좋아요.

     

    영업시간 : 24시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10-5451-9094
    심야영업, 왁싱, 주차,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가능
    칼라 추가 비용 없음

     

    지금은 이벤트로 첫방문할인, 주간예약 할인 하고계시네요!

    왁싱은 실장님이 따로 계셔서 왁싱도 가능해요.

     

    제가 갔을때는 6월 중순 가오픈기간인데 그냥 받았어요.

    리뷰속 사진은 아직 준비가 덜된 상태의 모습이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미리 연락하고 저녁 11시에 갔어요.

     

    갔는데 아직 다른분 해주고있었어요.

    요즘 핫한 형광색으로 하고계시네요..

    저는 쫄보라서 저렇게 못하겠는데ㅜㅜ 넘 멋진듯ㅋㅋ

     

    기다리는동안 여기저기 구경하는데 비타500주셔서 흡입했어요ㅋㅋ

    지인이 오픈했다고 선물해주셨나봐요ㅎㅎ 나까지 개이득

    그러다보니 제 차례가 왔어요!!!

     

    손톱모양을 다듬고있어요.

    완전 잘갈리더라구요.

    신기신기

     

    더 부드러운녀석?으로 갈고있어요ㅋㅋ

    잘 보시면 알겠지만 사장님 본인손도 네일 못하고 계셨어요..

    오픈 준비하느라 넘 바쁘셔가지구ㅜㅜ

    바쁜데 왔나싶어서 괜히 미안했어요ㅜㅜ

     

    다하고 이걸로 가루 털었는데 넘 귀여워서찍었어요ㅎㅎㅎ

    처음 받아봐서 그런지 다 신기하네요ㅋㅋ

    들고있는사람은 제 동생이에요ㅎㅎ

    제 동생도 학교에서 네일아트 배웠어서 관심있는지 구경하러 왔어요.

    그래서 가끔 해주고 그랬는데 제가 귀찮아서 안한지 몇년 됐네요.

     

    큐티클 제거하려고 오일발랐어요.

    백만년전에 동생이 제거해줬었는데 오랜만에 제거해보네요.

     

    삽처럼 생긴칼로 슥슥하고있어요.

    괜히 무서워서 못쳐다봄ㅋㅋㅋㅋ

     

    튀어나온 녀석들을 니퍼로 톡톡 자르고있어요.

    저는 공순이라서 전선 자르는게 니퍼인줄 알았지

    큐티클 자르는게 니퍼인줄 모르고 살았어요...

    생각해보니 똑같이 생기긴 했더라구요.

    다른 공순이 지인들에게 큐티클 자르는게 니퍼래요!! 라고 했는데 이미 다 알고있었던...

    저 혼자 문화충격이었던 기억이 나네요.. 하하..

     

    큐티클 제거하고 베이스코트 발랐어요.

    큐티클 제거했더니 깔끔해졌어요.

    기부니가 좋아서 한장 찍었어요~~

     

    드디어 컬러를 입히고있어요!

    아까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개쫄보라서

    연핑크, 코랄계열 두 색으로 칠해달라고 했는데

    그러면 너무 심심할거 같아서 파츠도 조금 넣기로 했어요.

     

    네일 받을땐 사진을 못찍겠더라구요.

    제가 조금만 움직여도 손이 같이 움직일 수 있어서 한장만 찍었어요.

    그리고 하나 칠하고 굽고 반대손 칠하고 굽고 하다보니 그럴 새도 없었어요.

    이런저런 수다떨면서 받다보니 2시가 넘어서 끝났어요.

    이렇게 정신없이 하는건줄 몰랐는데 이 정도 금액을 받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사실 그동안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비싼게 아니었네요ㅎㅎ

     

    아래는 완성샷이에요!

     

    짠! 집에와서 찍었어요ㅋㅋ

     

    이렇게도 찍어봤어요ㅋㅋ

    위에 사진보다 이 사진이 컬러가 실제랑 더 가까워요.

    제가 튀는걸 싫어해서..

    무난한 연핑크, 코랄컬러에 파츠로 포인트를 줘봤어요.

    넘 귀여워요. 대만족~~~!!

     

    그리고 사실 반전 매력이있는 네일이에요.

     

    코랄색 네일은 형광이지롱~~~ㅋㅋㅋ

    형광 f*** y**날리고 싶어서 가운데 손가락에 꼭 해달라고 했어요ㅋㅋ

    초딩때 이후로 형광과 함께한건 처음인거같아요.

    재밌어요ㅋㅋ

     

    잘못찍었는데 느낌있지않나요ㅎㅎ

    지금도 불끄고 누워서 핸드폰하면 손톱이 저에게 인사를 한답니다ㅎㅎ

     

    그리고 큐티클 오일펜도 선물받았어요ㅋㅋ 손은 동생손이에요.

    네일도 본인이 했어요. 엄지는 왜 안했는지 의문.

    실장님이 경력 1년정도 된 직원을 뽑을까 생각중이셨는데

    농담삼아 제 동생한테 같이 일할생각 없냐고함ㅋㅋ

    경력이 없어서 어필을 못했네요. 까비~~

    어쨋든 실장님이 오일펜 사용하시려고 주문했는데 원하는 퀄리티가 아니어서

    그냥 오시는 분들한테 서비스로 하나씩 주실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저야 감지덕지죠. 감사합니당♡

    글구 실장님 성격 넘나 좋아요. 친화력갑ㅋㅋㅋ 네일도 깔끔하게 해주시고 천직인거같아요.

     

     

    네일을 6월 15일에 받았는데 오늘은 7월8일이니까

    받은지 3주 좀 넘어서 24일째에요.

    생각난김에 현재 사진도 찍어봤어요.

     

    다행히 잘 유지되고 있어요ㅎㅎ

    보통 유지기간은 3~4주라고하더라구요.

    실장님께서 처음에 제 손톱을 보시고는 2주밖에 안갈거 같다고 하셨는데

    제가 관리를 잘해서그런지ㅎㅎ(암것도 안함)

    다행히도 오래가네요~~~

     

    네일 처음 받아봤는데 완전 만족스러워요ㅎㅎ

    남초회사라 눈에띄기 싫어서 얌전한 색으로 받았는데

    다행히 아무도 관심이 없네요~~ㅋㅋㅋㅋ

    실장님 인스타 들어가봤더니 이젠 손님들도 많이 오셔서

    막 화려하고 예쁘게 받으셨더라구요.

     

    인스타 일부 캡처했어요.

    계정은 eom_ji_nail 이에요.

     

    이제 여름이고 회사사람들은 저한테 관심도 없으니 좀더 화려하게 받고싶어요ㅋㅋ

    이제 손톱도 길어지고 오래돼서 떨어지기전에 재방문해야겠어요.

    다시 방문할땐 더 예쁘게 해봐야겠어요~~

    '일상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화이글스파크에서 야구관람했어요!  (2) 2019.07.02
    전북대 후문 산책  (0) 2019.06.24
    기말고사 일상(feat. 투썸)  (2) 2019.06.10
    연남동 나들이  (6) 2019.05.17
    스케일링했어요.  (2) 2019.05.17

    댓글

Designed by Tistory.